KBS2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내마오)' 출연자 최정빈의 멋진 무대 영상을 소개합니다.
 
26일 방송된 '내마오'에서 최정빈은 '어릴 때 어머니께서 장터에서 국수를 팔 때 나는 장터의 리틀 서태지였다. 가수가 하고 싶었지만 못생기고 뚱뚱하고 돈이 없다는 이유로 거절당했다' 라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이어 자신의 팀 '5남매'를 대표해서 서태지의 '난 알아요'를 편곡해서 불렀습니다.

 

최정빈은 '내마오' 자신의 팀 '5남매'에서 맡은 역활은 래퍼였지만, 이번 솔로 경연에서는 노래와 댄스도 완벽하게 소화를 해냈습니다. 수 많은 역경과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찾아 달려나가는 모습또한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은 KBS2TV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입니다.

 

  ▼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최정빈 - 난 알아요  

영상 하단부에 720p 고화질 선택해서 보세요^^

여기서도 동영상 볼 수 있습니다. http://goo.gl/sqNYh

  

 

 

 

위 이미지와 같이 현재 시청률은 매우 저조하지만 1화부터 5화까지 꾸준히 시청을 하면서, 개인적으론 유독 '최정빈'이라는 출연자에게 눈길이 많이 갑니다. 그만큼 실력이 있어서 그런거겠죠.  

 

이번 회차에서는 팀대표로 나와서 개인 무대로 경연을 펼치는 미션이었는데, 최정빈이 선곡한 난 알아요...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명곡을 편집하면 보통 감동이 끊기거나 이상해지기 마련인데, 정말 색다른 느낌에 서태지 못지않은 멋진 무대를 선사 해 주었습니다~

 

최정빈 (29세) / 보컬, 댄스
데뷔 : 2007년 3월
앨범 : DooBoon 1집 '아리랑 달러'
현직 : 공익근무요원    사연 : 유명 비보이팀 애니메이션 크루 출신.

부모님이 이혼한 충격으로 우울증에 시달림. 

 

  

 

5회차까지 방송을 이어온 현재, 아직은 내마오가 기대 만큼의 관심은 아니지만 출연자들의 끼와 재주를 보니 곧 기대이상의 많은 관심 받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가수들 중 몇몇은 사실상 참가자보다 못한 실력인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데도 상스러운 언행을 사용 해 가면서 심사평을 하는 모습들이 많이 비춰졌습니다. 정말 눈쌀 지푸리게 만드는 심사평 부분만 좀 다듬어 진다면, 내.마.오 앞으로 시청률이 쭉쭉~ 오를듯 보입니다.

 

심사위원 이수영씨 상스런 말투로 심사평 하는 부분에서는 정말 듣다가 짜증이 나서 채널까지 돌렸습니다. 금욜밤 가족들이 함께 시청하는 경우가 있을텐데, 심사평을 하더라도 단어 선택을 좀 잘 골랐으면 좋겠습니다. 듣기 거북 할 정도로 참가자들에게 막말하는거 보고선 진짜 헛웃음이 절로 나오더군요.

 

 

그리고 프로그램 타이틀은 '내생애 마지막 오디션'인데 왠 15살,17살 애기들이 출연하는 부분에서도 좀 아이러니 합니다. 적어도 실패를 맛보고 다시한번 기회를 주는 재기 컨셉의 프로그램 이라면 어느정도 연륜이 있는 최소한 20대 중반 이상은 되어야 대중들도 이해를 하지 않을까요! 갓 20살 넘긴 출연자나 15살  어린 참가자들이 무슨 생애 마지막 오디션일까요?

  

오디션 참가자중에 90년대 손성훈이라는 가수의 경우도 심사위원들 보다 몇곱절은 수준높은 가수였고, 또한 가수 리아는 군시절 군인들에게는 당시 우상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독설을 하려면 적어도 인신 공격 하지말고, 제대로 평가를 해야하는 문제점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데, 이런점은 반드시 고쳐져야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내마오 시청할 듯 한데, 

시청자들이 극히 꺼려하는 문제점들은 조속히 개선을 해서 많은 발전이 있길 바랍니다.

 

  ☞ 가수 리아 히트곡 듣기 - [ 바로가기 ]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 이 프로그램은 국내 최초 아이돌 출신 가수들의 재기 프로젝트입니다. 제작진은 이미 한 장 이상의 앨범을 내고 가수로 데뷔한 솔로 혹은 그룹(성별,나이,장르불문/소속사 유무 상관없음)의 참가접수를 받아 이들 중 총 70팀 정도로 지원자수를 압축했습니다. 이후 치열한 오디션을 통해 30명의 후보를 선정, 각종 미션을 통해 그룹 멤버 5인을 최종적으로 선발하게 됩니다.

 

'내마오'는 7명의 심사위원이 있습니다. 이수영, 김현철, 아이비, 손호영, 조성모, 현진영, 박근태.

참가자들보다 실력이 떨어지는 심사위원도 있는데, 시청자들 심기 많이 불편할 듯 보입니다.

 

▶ 심사위원 7人 소개 더보기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happysaram.tistory.com BlogIcon 금융연합 2012.10.29 07: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최정빈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2. 대인배선생 2012.11.18 14: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본인 주장이 강하시네요. 부디 그 생각에 멈춰 있지 않기를 바랍니다.